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포 운양동 한정식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매화 쌈밥입니다.
김포아트센터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과 공연을 보고 나서 드시러 가셔도 좋을거 같아용!
아래 포스팅 보시죠! 고고고!

 

 
매화 쌈밥은 김포 아트센터 들어가는 초입에 있습니다.
매화 쌈밥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잘 되어있습니다.
저는 주차를 잘 못해서 ㅎㅎㅎ
아트 센터 주차장을 이용한답니다...ㅋㅋ
그래도 주차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매화 쌈밥 바로 앞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식사는 우렁쌈밥 정식으로 시켰어요 ㅎ
저는 아이가 있으니 어딜가나 아이들 메뉴가 있는지
눈여겨 보는 편인데요 ㅎㅎ
여기는 돈까스도 있고 
아니면 아이들 정식 코스로 주문해도 되니
좋은거 같아용 떡갈비, 새우튀김 등 있어서
아이들 취향껏 주문하세용!
 

 
들어가면 큰 매화나무가 딱! 하고 있어요 ㅎ
그래서 매화 쌈밥이구나 했네요 ㅋㅋ
인테리어도 심플하니 예뻣습니다 ㅋ

 

 
매화 쌈밥의 최고 장점은 바로 무한리필이 된다는 것!!
근데 밑반찬이 워낙 많이 깔려서ㅋㅋㅋ
진짜 푸짐푸짐해용!
우선 쌈과 각종 반찬들은 저기에서 리필 가능!
눈치보지 말고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한 식기류도 무한리필 되는 곳 바로 옆에 있어요!
 

 
와 이렇게 한상 차려집니다!
여기서 쌈과 반찬 몇가지는 셀프로 리필하시면 되구
새우장과 제육볶음은 무한 제공!!!
대박이지 않나요?!
새우장도 제육볶음도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더 먹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불러서ㅠㅠㅠ
 

 

 

 
크 이 정갈한 한정식 정말 너무 좋아요
한국인은 밥심이쥬!!!!!
돌솥밥도 이렇게 누룽지 먹어서
마지막에 깔끔하게 먹어줍니당!
전 이번에는 어른들만 방문해서
어른들 식사만 시켰는데
같이 오신 분이 아이들이랑 와도
넘 괜찮다고 하셨어요

 

 
김포 아트센터 근처 운양동 방문하신다면
매화쌈밥 추천드립니당!!!
꼭꼭 드셔보세용!!!
내돈내산입니다 :)

 

 
 

 

[ 저스트텐동 김포걸포점 ] 김포 맛집 아이랑 먹을만한 곳 데이트 추천

김포 아이랑 먹을만한 곳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저스트텐동 김포걸포점입니다. 아이랑 먹을만한 메뉴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 커플분들 데이트 하기도 좋은 식당입니다. 아래로 고고고 +_+

sesegunny.tistory.com

 

[ 카페 로맨틱코 ] 김포 운양동 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브런치 맛집 로맨티코 데이트코스 스파게티

김포 운양동 아트빌리지 앞에 위치한 카페 로맨틱코를 다녀왔습니다. 김포 아트빌리지, 아트센트 앞에 위치해 있어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카페 로맨틱코 가보세요 :) 김포 아트빌리지 골목 초입

sesegunny.tistory.com

 

728x90
반응형